환불 규정 안내 및 환불신청서 양식
페이지 정보
작성자 안양부흥스포츠클럽 댓글 0건 조회 4,287회 작성일 19-01-23 15:58본문
○ 예약 취소 및 환불 신청 안내
- 처리절차 :
■ 신청취소 :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강습 및 대관 현황 → 강습 및 대관 선택 → 신청한 강습 및 대관 신청 정보 삭제
■ 환불요청 : 신청한 강습 및 대관 신청 정보 삭제 후 환불 처리 방식에 따라 환불
■ 환불신청서 작성 : 환불 신청서 1부, 통장사본 1부 제출
- 제출방법
1. 직접 제출 (안양부흥스포츠클럽 사무국)
2. Fax. 031)421-0504
3. E-mail. absc0877@hanmail.net
- 관련근거 :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환불합니다. (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9-1호)
○ 대관환불
1. 환불 금액
가. 사업자의 귀책사유(대관 시설 수리 등)으로 인한 대관 환불일 경우 : 전액환불
나.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대관 환불일 경우
1) 대관 사용일 이전 : 대관료의 10% 공제 후 환불
2) 대관 사용일 이후 : 환불 금액 없음
2. 환불 신청시 준비서류
가. 환불신청서 작성
나. 본인통장 사본 (본인통장 미비시 가족명 통장과 가족임을 증명하는 건강보험증)
○ 강습환불
1. 환불 금액
가. 사업자의 귀책사유(강습반 폐지 등)으로 인한 강습환불일 경우 : 전액환불
나.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강습환불일 경우
1) 개시일 이전 : 강습료의 10% 공제 후 환불
2) 개시일 이후 : 강습료의 10%와 취소 일까지 이용일 수에 대한 금액을 공제 후 환불
※ 환불신청은 10일까지만 접수합니다.
2. 환불 신청시 준비서류
가. 환불신청서 작성
나. 본인통장 사본(본인통장 미비시 가족명 통장과 가족임을 증명하는 건강보험증)
○ 환불신청서 양식 (아래 첨부파일 참조)
첨부파일
- 안양부흥스포츠클럽_환불신청서.pdf (31.2K) 167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01-05 09:13:53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